카테고리 없음

[틱톡 가입 이벤트] 드디어 출금~!!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틱톡 질문과 답변입니다.

달려 2021. 8. 4. 16:59

안녕하세요.

달리는 녀석의 달려입니다.

드디어 틱톡 출금 성공했습니다. 어떻게 출금하는지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질문에 대해 제가 아는대로 답변한 내용 보시겠습니다.

 

틱톡 출금하는 과정에서 가장 많이 물어보는 '인출빈도를 초과하였습니다'라는 문구인데요, 이건 틱톡에서 출금신청이 하루에 한번밖에 되지 않아서 다음날 출금신청하면 대부분 문제가 해결됩니다.

 

틱톡에 회원가입하려면 이상감지 행동이라라고 뜨는 경우가 있죠~!! 이럴때는 여러가지 상황으로 부정 회원가입을 막기 위해 이렇게 틱톡에서 제재를 하는 것 같은데요, 저도 약간의 부정한 방법(?)으로 시도를 했는데, 이상감지 행동이라고 뜨더라고요. 어떤 부정한 방법인지는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에 틱톡 버그코드라면서 댓글을 달아 주신분이 계셨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런일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친구 초대를 해서 가입을 시키고 그 친구가 틱톡 영상을 20분씩 봤는데, day1 게이지가 안올라간다는 질문인데요, day1이라는건 초대받은 친구가 첫날에 10분간 영상 시청을 할 때 게이지가 올라가서 3일, 7일동안 계속 틱톡 영상을 시청하면 리워드를 수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질문한 내용대로 게이지가 안올라가는 문제는 제 경험을 토대로 말씀드려 봤어요.

 

친구초대를 받고 틱톡 어플을 설치한 다음 초대코드 입력하는 창이 안보인다는 질문들도 많았는데요, 초대코드 입력하는 창은 정상적이라면 화면과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틱톡 이벤트 중에 과제 1, 2, 3이 있는데요, 이게 안보이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전에 틱톡을 한번이라도 가입했다면 안타깝지만 이번 이벤트는 참여하실 수가 없습니다.

 

틱톡 계정당 은행 계좌는 하나만 연결이 가능합니다.

 

제가 지난번 영상에서는 은행출금 하는 방법을 말씀 드렸는데요, 은행계좌 연결할 때 이름은 반드시 영어로 적어야 합니다.

 

위에 간략하게 말씀드린 질문과 답변은 아래 영상을 보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초대 링크: https://vt.tiktok.com/ZSJWtXHm9/
추천인 코드 : Z50640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