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틱톡 가입 이벤트(8월 12일까지 연장)로 최대 40만원까지 가능!!

달려 2021. 8. 1. 17:46

안녕하세요.

오늘은 틱톡이 미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관련된(돈되는) 정보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어떤 내용이냐면~!!

틱톡으로 친구 5명을 초대하고, 그 친구가 미션을 마치게되면, 최대 40만원을 준다는 이벤트입니다.

 

아래 초대 링크를 타고 가서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셔야만 12.000원이 들어오고, 링크나 추천인 코드가 없으면 포인트가 안생깁니다.

초대링크 : https://vt.tiktok.com/ZSJGH5cTK/

추천인코드 : Z50640355

오픈 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XxFUIrd

 

회원가입할때는 이메일과 비밀번호 설쩡만하면 되는데, 개인정보가 불안하신 분들은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이벤트 대상은 틱톡에 한번도 가입하지 않은 신규가입자인데요, 틱톡에 미리 가입한 분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어도 기존 가입자라 안되지만, 영상중간에 신규로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어떤 리워드를 수행해야 40만원을 주는지는 아래 영상에서 자세히 살펴 보시고요, 여러가지 리워드들이 있는데, 리워드는 미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내가 초대한 첫번째 사람이 미쎤을 수행하면, 8만원두번째 초대한 사람도 8만원세번째, 네번째 초대한 사람은 6만원다섯번째 초대한 사람은 12만원을 준다는 말이고, 이걸 다 합치면 40만원을 벌 수 있다는 얘기인데요,이걸 어떻게 해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자세히 따져보면 불가능한 일도 아닙니다.(지금은 첫번째~다섯번째 금액이 각각 8만원으로 변경되었지만, 합계 금액은 같습니다. 8월 1일 기준)

 

초대한 친구가 5일동안 매일 10분이상 영상을 보면 18,000원을 주고, 마지막으로 7일동안 10분이상 영상을 보면 38,000원을 준다는 얘기에요.이렇게 해서 친구 한명당 1주일에 평균 8만원을 받을 수 있다는거구요,두번째부터 다섯번째까지도 금액은 다르지만 같은 내용입니다.

모르는사람 5명을 가입시키는 것보다, 가족이나 지인에게 부탁해서 미쎤을 수행하면, 꽤 괜찮은 돈을 벌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놓치지 말고 꼭 도전해 보세요.

 

이번에는 틱톡에 회원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래에 있는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화면처럼 초대장이 보이고, 여기에서 틱톡 가입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냥 스토어에서 틱톡을 다운받고 단순 가입하면 포인트가 없을 수도 있고, 5,000포인트(500원)만 줄때도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타고 회원가입하시면 120,000포인트(12,000원)을 즉시 받으실 수 있어요.

(초대링크 : https://vt.tiktok.com/ZSJGH5cTK/)

 

 

 

 

그럼, 틱톡이 바로 설치 되고요, 틱톡을 열어서 사용약관이 나오면 필수항목만 선택하고 계속을 누릅니다.

 

만 19세 이상이어야합니다라는 글자가 나오는데요, 계속하기를 눌러 들어가면, 여러가지 방법으로 틱톡을 가입할 수 있고, 이외 몇단계를 거치면 어렵지 않게 회원가입을 마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출금하는 방법인데요, 은행과 페이코로 송금을 할 수 있는데, 영상에서는 은행으로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말씀 드리고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으로 1일내 입금된다고 했는데, 오늘이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바로 입금이 되네요. 포인트 출금은 이렇게 하시면 되지만,내가 원하는 금액으로는 찾을 수 없고, 삼천원과 이만원, 십만원, 이십만원으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도 하루에 한번밖에 출금이 안되기 때문에 찾을 금액을 잘 생각하셔서 출금하시면 됩니다.

 

아래 초대 링크를 타고 가서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셔야만 12.000원이 들어오고, 링크나 추천인 코드가 없으면 포인트가 안생깁니다.

초대링크 : https://vt.tiktok.com/ZSJGH5cTK/

추천인코드 : Z50640355

오픈 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XxFUIrd

 

위에 말씀 드린 내용외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